[안내] 문자알림 재시행 이유
등록일 2019-12-26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3478
문자알림을 잠정폐지하였다가 다시 시행하는 이유는
많은 선생님들이 문자알림의 필요성에 대해 요구를 많이 하셨기에 다시 시행하게 된 것입니다.
그래서 문자알림이 잦고 불편하시다면, 교육대학원행정실 측으로 문자알림 거부를 요청하시거나
개별적으로 스팸문자로 설정부탁드립니다.
이외에는 추가적으로 도움을 더 드릴 수가 없어 대단히 죄송하며 양해부탁드립니다.
또한 상담시 많은 답답함이 있어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더 친절한 상담부탁드리겠습니다.
지금도 충분히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분이 많아 감사합니다.
갑과을의 관계가 아님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말 한마디 한마디에 상처 많이 받고 있습니다.
* 2018년 10월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해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가 시행되었으므로
배려하는 마음으로 상담부탁드립니다.